환희 입소날 동시에 제자 마이네임 ‘메시지’ 노래로 데뷔무대 가져
문화 2011/10/27 15:02 입력 | 2011/10/27 15:22 수정

100%x200
남성 6인조 마이네임(MYNAME)이 데뷔 곡 메시지(Messag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월 26일 마이네임 소속사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메시지’ 티저 영상은 강렬한 눈빛과 화려한 댄스로 누리꾼들에게 강한 첫 인상을 남겼다.



마이네임 다섯 멤버들 건우, 인수, 세용, 준큐, 채진은 영상 속에서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맞춰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이며, 마지막 "You got a message" 라는 후렴구를 멋진 목소리로 장식했다.



마이네임은 가수 환희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된 그룹으로, 마이네임이 데뷔하는 27일 오늘은 환희가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하게 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환희는 이날 입대에 앞서 “여기 오기 직전에도 전화 통화했으며, 첫 무대를 봐야 되는데 못 봐서 아쉽다” 며 “그 친구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무척 떨린다고 했지만 연습을 많이 했으니까 잘 하리라고 믿는다” 고 밝혔다.



한편 마이네임의 ‘메시지’ 티저는 서태지, 소녀시대, 시크릿 등의 뮤비를 맡은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마이네임은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 후 28일에 메시지 음원을 공개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