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 남자' 이민규, 30평 규모 집 1억 인테리어 화제 "호텔아니야?"
연예 2011/04/04 11:04 입력 | 2011/04/04 11:08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쇼핑몰 CEO 168cm 이민규의 초호화 신혼집 인테리어가 화제다.



이민규의 신혼집 아파트는 30평 규모에 1억 정도의 인테리어로 치장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실과 벽은 이태리 최고급 대리석을 사용했으며, 거실 화이트 소파는 악어가죽으로 2천만원을 호가한다고. 은 부부답게 심플한 화이트&블랙을 컨셉으로 집 전체를 꾸몄다. 특히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최근 부인 심민정은 연예인 빰치는 외모 때문에 남편보다 더 인기가 높다. 이민규는 사랑스런 아내를 위해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각별한 신경을 쏟았다는 후문.



여성네티즌들은 “럭셔리한 호텔 같다” “같은 여자가 봐도 부럽다” “청소하기 힘들겠다” “소파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업체정보와 가격 알려주세요” 등 궁금증이 폭발했다. 해당 글은 집 꾸미기 유명카페에서 조회수 3만을 기록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화성인 X-파일’부터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해 50억 키작은남자 쇼핑몰로 인기몰이를 한 이민규는 지난해 12월 절세미녀와 결혼까지 골인해 진정한 위너남까지 등극한 화제인물이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