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수애, 니킥 부터 농염 키스신까지
연예 2010/12/08 10:49 입력 | 2010/12/08 14:38 수정

100%x200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가 13일 방영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테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6개월여 동안 아시아를 넘어 5개국 로케이션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던 '아테나'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신형 원자로를 둘러싼 국제적인 테러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새롭게 부임하는 신임국장 권용관(유동근)의 등장으로 시작되는 '아테나'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NTS 요원들과 비밀스러운 조직 ‘아테나’가 펼치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터클한 작전들이 펼쳐진다.



또한 더 잔인한 배신, 더 가슴 아픈 사랑이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아이리스'를 뛰어 넘은 인물들간의 예측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아테나'를 통해 단아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액션 여전사'로 변신하는 수애는 화려한 니킥 액션은 물론 농염한 키스신도 완벽하게 소화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차승원과 추성훈의 강렬한 액션과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NTS를 배신할 수 밖에 없는 정우성의 애절함과 비밀스러운 스토리, 해외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폭파씬과 총격씬, 스피드와 스타일을 갖춘 전혀 새로운 액션, 감성을 자극하는 이국적인 풍경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아테나'는 자이언트 후속으로 13일 첫 방송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