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찾기' 신성록, 정성화, 정준하 등 개성만점 까메오 열전
문화 2010/11/30 19:08 입력

100%x200
100%x200
100%x200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가 임수정, 공유의 환상적인 커플 호흡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 신성록, 정성화, 오만석, 정준하를 비롯, 원기준, 최지호 등 개성만점 까메오 사단을 공개해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먼저 신성록은 <김종욱 찾기>에서 털털하고 무뚝뚝한 성격의 뮤지컬 무대감독 서지우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젠틀한 파일럿 ‘최기장’으로 깜짝 출연한다. 영화 속에서 서지우에게 반지를 내밀며 프러포즈를 하는 최기장 역의 신성록은 <김종욱 찾기>의 남자 주인공 공유와는 또 다른 로맨틱함을 전달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개그맨 출신 뮤지컬계의 베테랑 배우 정성화는 남이섬에서 일본 관광객들을 안내하는 버스 기사 역할을 맡았다. 능청스럽게 일본어 대사를 소화해내는 그의 코믹연기는 관객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



한편, <김종욱 찾기>에서 서지우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기 위한 대장정을 나서는 임수정과 공유는 전국 방방 곡곡을 돌며 수많은 ‘김종욱들’을 만나게 된다. 정준하 역시 수많은 ‘김종욱들’ 중의 한 명. 시골 노총각 ‘김종욱’으로 열연을 펼친 그는 천연덕스럽게 걸쭉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강렬한 웃음을 선보인다.



정준하는 자연스러운 애드리브와 사투리로 시골 노총각 김종욱 역을 완벽하게 소화, 현장에서 감독, 배우뿐 아니라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연기파 배우 오만석은 산장주인 ‘김종묵’으로 출연, 관객들에게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주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위해 직접 지방까지 내려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김종욱 찾기>에는 원기준, 최지호, 등 많은 스타들이 등장,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맛깔스럽게 소화해내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사실, 이들은 모두 충무로에 데뷔하는 뮤지컬 감독 출신인 장유정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까메오 출연을 하게 되었다. 특히, 신성록, 오만석, 원기준, 정성화 등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 출신 배우들로 그 의미 역시 남다르다고. 이와 같이 오만석, 정준하, 신성록, 정성화 등 숨겨진 까메오를 찾아내서 화려한 스타들을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한 <김종욱 찾기>는 올 연말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성록, 정성화, 정준하, 오만석 등 영화 속 곳곳에 숨어있는 까메오 군단의 등장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가고 있는 <김종욱 찾기>는 12월 9일 개봉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