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식신로드' 합류···정준하, 김병만과 호흡
문화 2010/11/26 09:44 입력 | 2010/11/26 14:47 수정

100%x200
100%x200
국민MC 현영과 원조 식신 정준하가 함께 맛집을 찾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맛과 재미를 동시에 전해왔던 식신팀이 화려한 멤버로 다시 돌아왔다.



그 중에도 단연 음식프로그램 MC로서 지나친(?) 미모를 자랑하는 현영은 첫 회 촬영부터 국민이모로서 식신팀의 알뜰살뜰한 살림과 베테랑 진행 솜씨를 선보였다고 한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타들이 총 출동한 만큼 개성 강한 스타들의 활약이 두드러질 수밖에 없는데, 현영은 첫 회부터 안방마님답게 능숙하게 조율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예능 MC로 첫 발을 디딘 김병만을 자주 독려하여 김병만이 큰 웃음을 터트리는데 일조를 하며 원래 한 팀이었던 것처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다.



한 편, 이 날 방송에는 그 지역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아내고,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미스테리 샤퍼팀의 검증을 거쳐 찾아낸 <마포. 홍대 떡볶이 맛집 베스트3>를 공개할 예정이다.



돌아온 국민이모 현영, 원조 식신 정준하, 국민달인 김병만과 FT아일랜드, 티아라-효민이 함께하는 리얼 공복버라이어티 <식신로드> 첫 회는 11월 26일 금요일 밤 11시에 Y-STAR를 통해 방송 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