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이경, 박진주 맞춤 ‘인간 톱날’ 자처…‘혹독한 훈련사들’
연예 2023/02/10 17:10 입력

100%x200
‘놀면 뭐하니?’ 걸리면 대역죄인行… ‘악으로 깡으로’ 단체 줄넘기

[디오데오 뉴스] ‘놀뭐 체육대학교’ 2023 동계 훈련의 마지막, 단체 줄넘기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악으로 깡으로’ 뭉친 놀뭐 체대생들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2연속 훈련 성공으로 자신감이 상승한 멤버들은 마지막 훈련 ‘단체 줄넘기’에 도전한다. 바로 지난해 ‘서울 온 거지’ 편에서 도전했던 단체 줄넘기 기록 18개를 뛰어넘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낭만 넘치는 설원 위에서 필사적으로 단체 줄넘기를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자신감 넘쳤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과거에 발목 잡혀 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이 쉽지 않은 도전을 예고한다.

특히 유재석∙하하∙이이경은 단체 줄넘기 구멍 박진주를 혹독하게 훈련시킨다. 하하는 “대형 톱날이 너한테 날아온다고 생각해”라는 살벌한 줄넘기 비기를 말한다. 이에 유재석과 이이경은 박진주 맞춤 ‘인간 톱날’이 되어 몸을 던진다고. 이들의 특훈이 과연 효과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독기가 잔뜩 오른 멤버들은 “악으로 깡으로” “정신 차려”를 외치며 줄넘기에 사활을 건다. 줄에 걸리면 대역죄인(?)이 되어 모두의 잔소리 폭탄을 맞아야 하는 상황. 그들은 과거 자신들의 기록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단체 줄넘기 결과는 11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