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왜 오수재인가’ OST 참여…‘내가 사랑할게요’ 25일 발매
연예 2022/06/25 15:00 입력 | 2022/06/28 16:28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OST Part.4 ‘케이윌-내가 사랑할게요’가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오수재(서현진)를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려워하지 않는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오수재를 향한 애절한 사랑 노래, 케이윌(K.will)의 ‘내가 사랑할게요’가 발매된다.

‘왜 오수재인가’의 네 번째 OST ‘내가 사랑할게요’는 공찬의 입장에서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를 위로하는 내용의 곡이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케이윌의 애절한 감정 표현이 어우러져 공찬의 심정을 대변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후렴부의 “더는 아프지 말아요 내가 보고 내가 듣고 겪고 다 할게요”라는 가사는 오수재를 향한 공찬의 마음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내가 사랑할게요’는 변호사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정준우가 작사, 작곡을 하고, 나윤권, 산들, 유승우, 윤종신 등 수많은 뮤지션의 음악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민켄(Minken)이 공동 작곡과 편곡에 함께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케이윌의 명품 보컬이 더해져 극 중 공찬과 오수재의 로맨스에 딱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