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MC은혁X광희, SECRET NUMBER 메이크업 선생님에게 사과한 사연은?
연예 2022/06/15 17:50 입력

100%x200
woo!ah! X SECRET NUMBER, 게임 도중 숯검댕이로 변신? ‘폭소’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시크릿 넘버와 MC은혁X광희가 메이크업 선생님에게 석고대죄 한다.

15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차세대 K팝 기대주, 첫 번째 미니앨범 'JOY'로 돌아온 우아(woo!ah!)와 네 번째 싱글앨범 ‘둠치타(DOOMCHITA)’로 컴백한 시크릿 넘버(SECRET NUMBER)가 함께 출연한다.

이날 우아와 시크릿 넘버는 개인기부터 댄스, 게임까지 다양한 대결을 통해 숨겨 왔던 예능감과 매력을 적극적으로 뽐낼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관문인 게임 대결에서 두 팀 모두 승리를 위해 박차를 가한다. 게임이 거듭될수록 한 팀은 숯검댕이로, 다른 한 팀은 달걀귀신으로 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급기야 시크릿 넘버 디타는 “메이크업 선생님께 사과드리고 싶다”며 사죄한다. 이에 지켜보던 MC들 역시 “저희가 사과드립니다”라며 머리를 숙인다는 후문이다. 도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모두를 석고대죄하게 한 사연은 15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