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백성현, ‘슈돌’ 출연 후 오해 생긴 웃픈 사연…“내가 결혼한 줄 몰라”
연예 2022/04/20 16:20 입력

100%x200
백성현, ‘천국의 계단’에서 권상우 아역으로 캐스팅된 비하인드 공개

[디오데오 뉴스]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송주 오빠’ 권상우의 아역으로 눈도장 찍었던 배우 백성현이 사랑꾼이 되어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백성현은 요리 및 육아 만렙 일상을 공개, 살림꾼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0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정준호, 신현준, 백성현, 송진우가 함께하는 ‘아빠는 연기 중 대디~ 액션’ 특집으로 꾸며진다.

백성현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권상우 아역, ‘다모’에서 이서진 아역, ‘해신’에서 최수종 아역 등 톱배우들의 어린 시절을 도맡았던 레전드 아역 출신 배우다.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천국의 계단’의 ‘송주 오빠’에서 폭풍 성장한 백성현은 지난 2020년 결혼해 슬하에 17개월이 된 딸을 두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 백성현은 17개월 딸과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동반 출연 중인 소감을 들려준다. 그는 “결혼한 줄도 모르시더라”라며 유부남이 된 사실을 해명해야 하는 웃픈(?) 상황에 놓였다고 털어놔 시선을 모은다.

이어 백성현은 17개월 딸의 울음을 뚝 그치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육아 스킬을 현장에서 선보인다. 그의 육아 만렙 스킬을 본 ‘라디오스타’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과연 무슨 내용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백성현은 군 복무 시절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가정에서도 발휘하고 있다며 살림꾼 면모를 자랑한다. 그는 출장 가기 전 아내를 위한 요리를 미리 준비한다며 “육아에서 가장 중요한 건 엄마를 케어하는 것”이라며 사랑꾼 면모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백성현은 대표작으로 꼽히는 ‘천국의 계단’에서 호흡을 맞췄던 신현준과 세월이 흘러 아이를 품에 안고 아빠 대 아빠로 마주한 소감을 들려준다. 이와 함께 그는 ‘천국의 계단’의 주인공 차송주(권상우 분)의 어린 시절 역으로 캐스팅된 비하인드를 귀띔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사랑꾼으로 귀환한 ‘송주 오빠’ 백성현의 육아 이야기는 오늘(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