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현준, “육아할 때 외로움 느낀다”
연예 2022/04/20 10:50 입력 | 2022/04/20 10:51 수정

100%x200
정준호, 4살 딸 재우는 ‘육아 필살기’ 공개…김구라에 전한 육아 조언은?
정준호, “두 명의 아내와 산다” 고백…폭풍 공감을 자아낸 사연은?

[디오데오 뉴스] 정준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4살 딸을 재우는 자신만의 육아 필살기를 전격 공개한다. 또한 그는 ‘쉰 대디’ 동지 MC 김구라에게 육아 조언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0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정준호, 신현준, 백성현, 송진우가 함께하는 ‘아빠는 연기 중 대디~ 액션’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준호와 신현준은 충무로를 대표하는 절친이자, 50세를 넘긴 늦은 나이에 늦둥이를 낳아 육아 전선에 뛰어든 ‘쉰 대디’이다. 두 사람은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현실 육아 스토리를 들려줘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9살 아들, 4살 딸의 아빠인 정준호는 자신의 장점을 활용해 딸을 재우는 뜻밖의 육아 필살기를 공개, ‘라디오스타’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이어 정준호는 최근 둘째를 얻으며 ‘쉰 대디’ 동지 대열에 합류한 MC 김구라에게 육아 조언을 전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정준호는 “나는 두 명의 아내와 산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진 정준호의 설명에 다른 아빠들이 폭풍 공감을 했다고 알려져 과연 어떤 내용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7살과 5살 아들, 2살 딸을 키우고 있는 신현준은 “육아할 때 외로움을 느낀다”라고 고백, 쉰 대디의 육아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신현준은 ‘신현준 주니어’들이 탄생했던 순간을 회상, “의사 선생님이 ‘이것’부터 확인하셨다”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다. 이어 딸을 위해 밤마다 두 손을 모아 하는 일이 있다고 밝혀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신현준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전 세계에 퍼진 닮은꼴을 공개해 ‘닮은꼴 재벌’ 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또 그는 기상천외한 차력쇼(?)를 공개, 닮은꼴 부자에 이어 개인기 부자 자리까지 노리며 활약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쉰 대디’ 정준호, 신현준의 현실 육아 이야기는 오늘(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