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현준, 정준호 때문에 매년 청룡영화제 가기 두려웠던 사연은?
연예 2022/04/19 13: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5년 지기 절친 배우 정준호와 신현준이 ‘라디오스타’에 최초로 동반 출연한다. 두 사람은 화끈한 찐친 티키타카 입담을 자랑해 안방에 큰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현준은 정준호 때문에 매년 청룡영화제에 가기 두려웠던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20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정준호, 신현준, 백성현, 송진우가 함께하는 ‘아빠는 연기 중 대디~ 액션’ 특집으로 꾸며진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절친 정준호와 신현준은 그동안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해 왔다. ‘라디오스타’에 최초로 동반 출연하는 두 사람은 투 머치 토크와 서로를 향한 화끈한 디스전을 펼치며 빅 재미 보장 찐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먼저 정준호는 절친 신현준과의 ‘라디오스타’ 동반 출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은색 헬멧’을 꺼내 시선을 한 몸에 받는다. 이어 그는 은색 헬멧을 준비한 이유를 공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해 그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또한 정준호는 한 살 형이자 절친인 신현준을 ‘극혐(?)’하게 된 결정적인 사건을 털어놓더니, 신현준에게 고마웠던 장면을 회상하며 극과 극 온도 차이 토크로 웃음을 선사한다.

신현준은 정준호 때문에 매년 열리는 청룡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하기 두려웠다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끈다. 이와 함께 신현준을 지금까지 억울하게 만드는 청룡영화제 당시 대형 에피소드가 공개돼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정준호는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시청률 공약을 신현준과 함께하겠다고 약속한다. 정준호는 “’지금부터, 쇼타임’이 시청률 15%를 달성하면 신현준과 ‘이것’을 하겠다”며 시청률 공약을 밝힌다. 이를 듣던 신현준은 급(?) 폭주했다고 해, 공약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25년 지기 절친 정준호와 신현준의 화끈한 입담 티키타카는 오는 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