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유인수, ‘아는 형님’ 사로잡은 좀비 연기 특강
연예 2022/03/12 19:00 입력 | 2022/03/14 15:1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유인수가 좀비 연기 특강을 펼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배우 박지후, 윤찬영, 유인수, 임재혁, 하승리, 이은샘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통통 튀는 예능감과 극 중에서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최악의 악역 ‘윤귀남’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유인수는 이날 직접 ‘좀비 연기’ 특강을 펼치며 형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인수는 “‘지금 우리 학교는’ 속 좀비는 이성을 잃고 공격 본능만 남았다는 특징이 있다”라며 디테일한 동작과 함께 좀비 연기 시범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자칭 ‘좀비물 마니아’ 이수근은 또 다른 버전의 좀비 연기를 펼치며 모두의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은샘은 “‘K-좀비’는 대처가 빠른 한국인에 맞춰 달리는 속도가 빠르다”라며 재기발랄한 입담으로 형님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유인수는 “'K-좀비‘는 연기에 몰입해 실제로 문다. 그래서 전력을 다해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라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유인수의 좀비 연기 특강과 박지후, 윤찬영, 임재혁, 하승리, 이은샘의 출구 없는 예능감은 오늘(12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