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쇼트트랙계 공식 남매 곽윤기X김아랑, 열애설 의혹 직접 해명
연예 2022/03/05 10:00 입력

100%x200
곽윤기X김아랑 열애설 의혹, 이유빈의 폭탄 발언에 재점화?

[디오데오 뉴스]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김아랑, 이유빈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김아랑, 이유빈 선수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세계대회 비하인드부터 쇼트트랙 선수들의 헬멧, 개구리 손 장갑과 유니폼까지 쇼트트랙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쇼트트랙계 공식 ‘찐 남매’로 알려진 곽윤기와 김아랑은 항간에 떠도는 열애설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두 사람은 평소 숙소에서 선수촌으로 이동을 할 때 한 차를 타고 같이 다닌다고 밝혀 형님들의 주목을 받았는데, 이에 김아랑은 “평소에 워낙 열애설도 많이 났고, 주변 질문도 많이 받아 봤다”라며 의연하게 대처했다. 그러나 이를 지켜보고 있던 막내 이유빈의 한마디가 큰 후폭풍을 불러일으켰는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이유빈의 한마디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곽윤기는 최근 화제가 된 ‘곽윤기 뒷사람 시점’ 자세를 직접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이 자세를 활용한 게임 코너에서 국가대표다운 승부욕을 뽐내 예능 블루칩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빙판 대세들의 솔직담백한 입담과 놀라운 예능감은 5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