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한판’ 김수미 “집에 냉장고만 17대​…한 달 도시가스비 90만원”
연예 2022/03/10 18: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데뷔 52년차 연기계의 대모 김수미가 “한 달 도시가스비만 90만 원이 나온다”며 요리계 대모다운 큰 손 비하인드를 털어놔 흥미를 자극했다.

11일 방송되는 MBN ‘신과 한판’에는 데뷔 52년차 관록의 연기자 김수미가 출격, 캡사이신급(?) 매운 맛 토크로 날 것 그대로의 시원한 ‘삶’풀이 토크 한판을 그려낸다. 또한 ‘가스비 90만원’, ‘부캐 재벌’, ‘70대 비키니 모델’, ‘이혼 전쟁’, ‘고부갈등’, ‘연예인 며느라’, ‘1인 시위’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진실부터 속세에서는 말할 수 없었던 충격적인 폭로까지 속속들이 밝혀질 예정이다.

이날 김수미는 “영업집 수준의 가스비에 불시 점검을 나온다”면서 “그 뒤로 우리집은 영업용만큼 가스를 많이 쓴다고 붙여뒀다”고 자진 납세(?)의 전말을 밝혔다. 이어 “음식을 만들어서 나눠주는 건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 재미있어서 하고 있다”며 “내가 누군가에 필이 꽂히면 지인과 그의 가족을 위해 하루 종일 요리한다. 집에 영업용 솥이 있는데 계속 켜놓는다”고 덧붙였다.

또 김수미는 “집에 냉장고가 17대 있다”고 전하며 “주방에 5대, 지하실에 4대, 심지어 차고에도 차 대신 냉장고가 자리하고 있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냉장고 17대 중 반은 김치다. 나 혼자 먹자고 그러는 건 아니다. 김치를 보내달라는 사람도 많다. 평소에 200-300포기 정도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고 어마어마한 김장 규모를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와 함께 “무려 112명을 초대해, 내 일흔 잔치를 직접 준비했다”고 말해 보는 사람들의 입이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

음식 나눔을 시작하게 된 애틋한 사연도 공개돼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김수미는 “18세 때 엄마가 돌아가셨다”면서 “제일 그리운 시절이 엄마가 해준 반찬과 밥을 먹었던 행복했던 기억이다. 결혼 후 입덧을 할 때, 제철 재료로 맛깔난 음식을 만들어준 엄마 음식이 간절했다. 그래서 계속 만들어봤고, 해보니까 그 맛을 찾겠더라. 엄마에 대한 그리움으로 음식 나눔 시작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엄마가 보고 싶으면, 엄마가 해줬던 반찬을 만들고 누군가에게 나누게 되더라. 엄마의 손맛을 찾기 위해 요리를 시작했고, 엄마에 대한 그리움으로 음식을 나누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3MC 염구라대왕 김구라·도천사 도경완·허데빌 허경환이 저 세상 궁금증을 콕 집어내는 진솔한 환생 ‘삶’풀이 토크 한판쇼 MBN ‘신과 한판’ 김수미 편은 1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