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김용명X김두영X박영진, 이진호 미담 공개 “내 은인”
연예 2021/10/30 12: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용명, 김두영, 박영진이 절친 이진호의 미담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핵폭탄급 웃음사냥꾼 개그맨 김용명, 김두영, 이은형, 허경환, 박영진, 강재준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형님학교를 찾은 전학생들은 등장하는 순간부터 숨길 수 없는 개그 욕심을 맘껏 뽐내며 공개 코미디 녹화 현장 못지 않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김용명, 김두영, 박영진은 ‘아는 형님’에 고정 출연하게 된 참여하게 된 이진호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진호를 '은인'이라고 칭송하며 미담을 공개해 이진호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 형님들은 “오늘 이진호 헌정 방송이냐”라며 귀여운 훼방을 놓았으나, 전학생들은 전혀 굴하지 않았다. 또한 이진호 역시 친구들의 분량 사수를 위해 노력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김두영은 이진호의 ‘키링남’답게 다양한 개인기로 큰 웃음을 안겼다. 줄다리기 마임부터 전설의 디스코 팡팡은 물론 교장선생님 성대모사까지, 무한한 볼거리를 제공해 모든 출연진을 박장대소하게 만든 것. 또한 일명 ‘BTY(방탄 용명단)’ 김용명은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개인기를 대공개하며 형님들의 마음까지 휘어잡았다는 후문.

김용명, 김두영, 박영진이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한 이진호의 미담은 30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