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다음 팬카페 소모임 ‘울산키다리희랑’, 독거노인 도시락 나눔 및 물품 지원
연예 2021/10/01 10: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희재 다음 공식 팬카페 소모임인 ‘김희재와키다리희랑’(이하 키다리희랑)이 9월 30일 울산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도시락 나눔 및 물품 지원 활동을 가졌다.

이번 나눔봉사는 키다리희랑의 세번째 봉사로 ‘울산키다리희랑’이 주축이 되어 진행되었으며, 방역수칙을 최대한 준수해 최소 인원이 봉사에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 독거노인 가구에 총 200여 개의 도시락및 나눔물품을 을 직접 전달했다

천사무료급식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부족했는데,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주신 ‘울산키다리희랑’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아티스트를 향한 팬들의 따뜻한 온정이 모여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의 가정에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나눔봉사에 참여한 한 희랑은 “평소에 생각과 마음은 있었지만 봉사 참여는 처음이다.어르신들께 도움을 드린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많은것을 얻은것 같다”라며 앞으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할 것이라고 한다.

이렇듯, 김희재는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천사무료급식소에 자신의 팬덤인 ‘희랑별’ 이름으로 기부를 하였고, 7월에는 해군 후배들을 위해  '청해부대' 에 기부를 하면서 팬들과 함께 ‘실천하는 선한영향력’을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고 있다.

한편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MBC ‘지금부터, 쇼타임!’에 강국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로 출연하는 김희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드라마 촬영 시작을알려왔다.
(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김희재와키다리희랑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