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레이즈 미 업’ OST 합본, 오늘(9일) 발매
연예 2021/09/09 17:20 입력 | 2021/09/09 22:1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윤시윤, 안희연 주연의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이하 ‘유미업’) OST의 모든 트랙을 담은 앨범이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독특한 음색의 가수 요아리가 부른 ‘꿈을 꾸고 있어’를 비롯해, 일레인의 ‘Hold me’, 천단비의 ‘아무것도 못해’, Coldok의 "닮아" 를 포함한 총 17 곡이 담긴다. 특히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고소현이 대중들에게 익숙한 ‘You raise me up’ 원곡을 감성적인 선율로 연주한 트랙이 포함돼 기대를 높인다. 답답한 현실에 위축된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는 작품인만큼, 이번 OST 앨범 속 감성적인 트랙은 잠시 고개 숙인 움츠린 이들을 포근하게 감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유미업’은 고개 숙인 30대 용식이 첫사랑 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로, 지난 31일(화)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됐다.

‘유 레이즈 미 업’ OST 합본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