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바다’ 바라던 바(BAR) 개업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
연예 2021/07/05 15:30 입력 | 2021/07/05 15:3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바라던 바(BAR)의 개업을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 2회에서는 본격적으로 ‘바(BAR)’ 오픈 준비에 돌입한 출연진들의 모습과 첫 영업 현장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해안 마을에서 출연자들이 신선한 식재료들로 직접 만드는 ‘당일 한정 음식’과 직접 부르는 ‘당일 한정 음악’을 선사하는 ‘바라던 바(BAR)’가 드디어 영업 첫날을 맞이한 것.
 
이에 5일 오후 ‘바라던 바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바(BAR)의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바(BAR)에서 각자의 일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총지배인이자 음악을 담당하는 윤종신 부터 헤드 셰프 이지아, 헤드 바텐더 이동욱, 베이커리 담당이자 음악 담당 온유, 바다 담당 김고은, 팀의 분위기메이커이자 음악 담당인 이수현의 역할을 한 장의 포스터에 담아 눈길을 끈다.
 
JTBC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