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바다’ 윤종신X김고은X이지아X이동욱X온유X이수현 첫 등장, 감성 티저 공개
연예 2021/06/10 12: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힐링 예능의 진수를 보여 줄 ‘바라던 바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JTBC ‘바라던 바다’의 티저 3종은 각각 프로그램의 제목에 담긴 의미인 SEA(바다), BAR(바) 그리고 WISH(바라다)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SEA(바다) 편은 붉게 노을이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이동욱의 목소리가, BAR(바) 편은 ‘바라던 바다’의 주 무대가 될 해변의 바를 배경으로 온유의 목소리가 더해졌다. 감미로운 두 사람의 목소리가 해질녘과 한낮의 바다를 배경으로 어우러져 평온함을 더하고 있다.
 
WISH(바라다) 편에는 ‘바라던 바다’의 출연진의 모습이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는 윤종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온유, 이수현이 모습은 예전부터 호흡을 맞춘 듯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여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9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JTBC ‘바라던 바다’의 티저 3종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 ‘바라던 바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