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진, 신곡 ‘반했어’ 오늘(29일) 발매 “풋풋한 첫사랑”
연예 2021/05/29 10:20 입력 | 2021/05/29 22:3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송유진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반했어’는 풋풋한 여고생의 순수한 사랑을 노래하는 곡으로, 경쾌한 리듬에 재지한 일렉트릭 피아노와 펑키한 기타가 돋보인다.

송유진은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러블리한 분위기로 첫사랑의 솔직한 감정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와 강력한 중독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했어’는 아이즈원 ‘Panorama’를 포함해 아이유, 하이라이트, 김재환, 규현, 우주소녀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합을 맞춘 바 있는 KZ와 김태영이 작곡을 맡아 더욱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우주소녀 ‘이루리’, 서은광 ‘아무도 모른다’를 작사한 D’DAY가 가사를 맡아 특유의 감성을 더했다. 

앞서 송유진은 티저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그동안 ‘동요천사’로 불리던 송유진의 장르 변신에 음악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송유진은 2016년 Mnet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마치 미세먼지를 한 번도 마시지 않은 듯한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송유진이 오연준과 함께 ‘위키드’ 최종회에서 부른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무대는 여전히 레전드 무대로 회자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다수의 동요에 참여하며 ‘동요천사’로 거듭난 송유진은 싱글 ‘지켜진 아이’, ‘나의 사랑하는 책’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송유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커버 영상은 조회수 376만 뷰를 기록했으며 태연의 ‘숨겨진 세상’ 커버 영상은 117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