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청춘월담’ 첫 OST ‘이 내 맘’ 14일 발매
연예 2023/02/14 13: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치즈가 tvN드라마 ‘청춘월담’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치즈가 부른 드라마 ‘청춘월담’의 첫 번째 OST ‘이 내 맘’이 오늘(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운명에 맞서 서로를 구원할 두 남녀, 이환(박형식)과 민재이(전소니)의 필연적 만남이 성사됨과 함께 미스터리의 묘미를 배가시키는 탄탄한 연출, 속도감 있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tvN 드라마 ‘청춘월담’. 가혹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 피어나는 애틋함을 담아낸 OST Part.1 '이 내 맘 – CHEEZE(치즈)'가 오늘 14일 발매된다.

향피리의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선율이 펼쳐지며 목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내 맘'은 담백하고 진솔한 가삿말과 치즈의 섬세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차분하게 마음에 스며드는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치즈는 '좋아해',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Madelein Love' 등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자타 공인 '음색 여신'으로, 작년 8월 EP 'Blank'를 발매해 다채로운 색채를 뽐낸 바 있다. 또한 '기상청 사람들', '갯마을 차차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번 '청춘월담'에서는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남혜승 음악감독과의 세 번째 협업으로 더없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내 맘'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그 해 우리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에서 협업하며 오랜  인연을 이어온 'Janet Suhh(자넷서)', '박상희'가 함께 의기투합한 곡이다. 완벽한 호흡으로 이전 발매 드라마 음악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서정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리스너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치즈가 참여한 ‘청춘월담’ OST Part.1 ‘이 내 맘’은 오늘(14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