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 은혁, ‘부팀장’ 본캐 세븐틴 승관의 탈색 머리에 탈모 경고
연예 2021/05/26 13:40 입력

100%x200
23년 경력 베테랑 가발 디자이너가 밝힌 맞춤 가발 제작 과정과 가발 관리법

[디오데오 뉴스] ‘잡동산’ 은혁이 ‘부팀장’의 본캐인 세븐틴 승관의 탈색 머리에 탈모를 경고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가발 디자이너가 안타까운 현실을 언급하며 반전의 JOB 어필을 펼쳐 기대를 모은다.

27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에서는 제2의 인생을 선물하는 ‘빼기의 달인’ 헬스 트레이너와 ‘더하기의 달인’ 가발 디자이너가 등장해 JOB매물 대결을 펼친다.

‘잡동산’의 8번째 JOB매물은 ‘다시 만난 세계’ 특집으로 ‘더하기의 달인’이자 ‘은혁팀’의 JOB주인으로 23년 경력의 베테랑 가발 디자이너가 등장해 직업을 소개한다.

‘은혁팀’ JOB주인 가발 디자이너는 대한민국 인구의 5분의 1이 탈모를 겪을 만큼 탈모인들이 점점 더 증가하는 추세에 안타까움을 표하면서도 “전망 좋은 직업”이라고 자신해 웃픔(?)을 자아낸다.

핑크색 머리부터 현재까지도 탈색 머리를 유지 중인 승관에게 은혁은 “그런 머리 하다가는 금방입니다”라는 탈모를 경고했고 은혁의 장난스러운 농담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린 반면 승관은 웃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23년 경력의 베테랑 가발 디자이너는 우리가 잘 몰랐던 맞춤 가발 제작 과정과 가발 관리법까지 가발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상대팀인 승관과 ‘잡동산’을 찾아온 어린이 고객님들은 탈모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가려내기 위해 폭풍 질문을 던지며 ‘카더라’ 소문에 대한 팩트를 확인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전망을 더욱 더 기대하게 하는 가발 디자이너의 JOB 어필은 27일 저녁 8시 50분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잡동산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