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 은혁, 스타 인강 강사 청산유수 언변에 초반부터 폭풍 견제
연예 2021/05/20 11:40 입력 | 2021/05/21 01:31 수정

100%x200
최고의 인강 강사X최고의 MC 합동 JOB 어필에 공격 실패

[디오데오 뉴스] ‘잡동산’ 은혁이 스타 인강 강사의 청산유수 언변에 초반부터 폭풍 견제에 나선다. 최고의 인강 강사 조정식과 최고의 MC 강호동의 합동 JOB어필에 은혁의 공격이 타격감을 잃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20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에서는 ‘스타’ 특집으로, ‘꿈을 이루어주는 스타’와 ‘내 꿈에 나오는 스타’를 중개하는 잡 중개인 은혁과 승관의 모습이 공개된다.
 
‘잡동산’의 7번째 JOB 매물 주제는 ‘스타’ 특집. 승관 팀에선 ‘꿈을 이루어주는 스타’로 스타 인강 강사 조정식이 잡 주인으로 등장한다. 수능 만점자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영어 인강 강사로 정평이 나 있는 조정식은 연예인보다 더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승관은 조정식의 일상복이 더 화려하다며 그의 ‘OOTD(Outfit Of The Day)’를 공개한다. 믿기지 않는 조정식의 OOTD에 은혁이 연출 의혹을 제기하자, 조정식은 능청스럽게 철벽 방어해 은혁을 당황케 한다.

스타 인강 강사의 인기에 대해 조정식 강사는 온라인 수강생은 셀 수 없을 정도해 강호동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인강 강사는 아이돌 버금가는 수강 인기로 '학생들의 아이돌'임을 입증하기도.

승관 팀을 상대로 2주 연속 승리하며 지난주 3대 3 동점의 실적을 만든 은혁의 우승을 향한 견제는 매서웠다. 그러나 은혁은 조정식 강사의 빈틈없는 철벽 수비력에 퇴장 위기까지 처했다고 해 은혁이 스스로 잠정 휴업을 선언하게 만든 조정식 강사의 처세술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정식 강사의 언변은 최고의 MC 강호동도 단번에 사로잡는다. 최고의 강사와 최고의 MC가 주거니 받거니 하며 잡을 어필하는 광경이 연출되자 은혁은 “빈틈이 없네요”라며 공격을 포기하고 망연자실해 했다고. 이와 반대로, 승관은 잡 중개 내내 든든함을 감추지 못하고 그간 꽁꽁 숨겼던 개그감까지 쏟아냈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조정식 강사는 이날 영어를 어려워하는 어린이 고객님들의 눈높이에 맞춘 명품 강의도 펼친다. 흥미를 끌어올리는 칭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응용까지, 조정식 강사의 강의에 어린이 고객들은 물론 강호동과 승관까지 학구열을 활활 불태운다고 해 그의 강의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예인 뺨치는 의상과 강호동을 사로잡는 입담으로 은혁을 위기에 빠뜨리는 조정식 강사의 활약은 오늘(20일) 저녁 8시 50분 채널S에서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잡동산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