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해방타운’ 합류…장윤정X이종혁X허재X윤혜진 4인 4색 해방 라이프 관찰
연예 2021/05/18 19:20 입력 | 2021/05/24 18:4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붐이 ‘해방타운’에 출연해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의 해방 라이프를 관찰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이 6월 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방타운’에 들어오게 된 입주민으로는 가수 장윤정, 배우 이종혁, 전 농구감독 허재, 무용수 겸 사업가 윤혜진이 확정됐다. 앞으로 네 사람은 가족과 잠시 떨어져 지내며 그동안 잊고 지냈던 소중한 ‘나’의 모습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방송을 2주 앞둔 가운데, ‘해방타운’ 측은 또 다른 출연진으로 붐을 소개했다. 붐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해 장윤정, 허재, 이종혁, 윤혜진의 해방 라이프를 VCR로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4인 4색 개성 넘치는 해방 라이프와 더불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감의 폭을 넓혀 줄 붐의 활약상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이 진짜 ‘나’로 돌아가는 해방의 공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은 6월 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