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레코드샵’ 윤종신 “상대방 부모님의 반대로 이별한 적 있어”
연예 2021/03/19 14:30 입력 | 2021/03/19 15:2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비한 레코드샵’에서 이별 노래 전문가 윤종신이 뜨거웠던 20대 초반 가슴 아픈 이별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늘(19일) 방송되는 JTBC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이하 신비한 레코드샵)은 이별에 아파하는 분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이별 위로곡’ 추천과 함께 4MC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의 이별에 관한 공감 자극하는 이야기로 따뜻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규현은 윤종신에게 “잔인(?)하게 차였던 경험이 있는지?”라고 물어봤고, 윤종신은 “상대방 부모님이 나를 안 좋아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자존심보다 이별의 아픔이 더 컸다”고 말해 모두의 마음을 쓰리게 했다. 그러면서 윤종신은 자신이 생각하는 기준에 미달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모두를 ‘웃프게’ 한 그가 갖지 못한 ‘한 가지’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요즘 노래 뭐 듣는지’에 관한 윤종신의 질문에 규현은 당연하다는 듯이 “제 노래 듣죠’라고 답했다. 또 규현이 윤종신에게 “형은 형이 쓴 노래 듣죠?”라고 되물었고, 윤종신은 고개를 끄덕이면서 이들의 ‘자기애’ 폭발을 예고했다.

먼저 규현은 이별 위로곡으로 한 곡을 추천했고, 이를 들은 윤종신은 규현을 향해 “이렇게 자기애 강한 친구 처음 봤다”면서 “집에서 너 사진 보고 기도하지?”라고 농담을 던지며 웃음을 안겼다.

다음으로 윤종신의 이별 위로곡 추천이 이어졌다. 장윤정은 자기애 끝판왕 윤종신과 규현의 우위를 가릴 수 없는 자기애 대결에 어이없음을 표현하는 감탄사만 연발했다고 해 이들이 추천한 이별 위로곡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규현은 “30대 이후 신곡을 잘 안 듣기 시작한다”고 말문을 열었고, 윤종신도 이에 동의했다. 규현은 “하지만 신곡을 들어야 하는 이유가 있다”고 밝혔는데, 모두의 웃음을 한 번에 사로잡은 그 이유가 무엇일지 오늘(19일) ‘신비한 레코드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비한 레코드샵’은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 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 사진 =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