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집’ 백지영과 뉴이스트 JR의 공감 홈 투어…90년대 감성 담은 ‘이것’의 정체는?
연예 2021/03/17 2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백지영과 뉴이스트 JR이 홈 투어에서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17일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는 ‘사제 케미’를 뽐냈던 백지영과 뉴이스트 JR이 다시 한번 팀을 이루어 충남 아산으로 홈 투어를 떠난다.
 
백지영과 JR이 찾은 아산 ‘우리집’은 초록 지붕과 뻐꾸기창이 있는 복고풍 외관에 직접 만든 가구들로 채워져 있어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추억의 만화 주인공이 튀어나올 것만 같은 ‘우리집’을 방문한 JR은 동화 속 남자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스튜디오의 MC들은 “JR 정말 잘생겼다”며 한동안 JR의 미모에 감탄하느라 홈 투어에 집중하지 못했다.
 
한편, 홈 투어 도중 연통 난로를 발견하곤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는 JR을 보고 백지영은 “연통 난로를 써본 적 있어?”라며 놀라워했다. 스튜디오의 성시경 역시 믿을 수가 없다며 “들은 얘기를 자기 얘기처럼 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의심해 JR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집주인을 만난 백지영은 두 아들을 특별하게 키우는 집주인 부부의 교육관을 듣고 딸 하임이를 떠올리며 감동했다. 이어 백지영과 JR은 특별한 독서관(?)을 밝혀 현장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백지영은 집주인 남편이 산부인과에 다닌다는 이야기를 듣고 즉석에서 2세 계획을 밝혀 현장에서 모두의 응원을 받았다는 후문.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백지영과 뉴이스트 JR의 홈 투어는 17일 밤 10시 30분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