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가흔X현우 케미에 두근거리는 스튜디오…이상민, “이가흔 다른 모습 발견”
연예 2021/03/10 21:00 입력

100%x200
김희철 “전 이 만남에 재산 겁니다” 썸 100% 확신?

[디오데오 뉴스] 오늘 밤 방송되는 채널A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공식 ‘케미 여신’ 이가흔과 김현우의 본격적인 만남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가흔과 김현우의 짧은 만남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떤 상대와도 티키타카가 잘되는 ‘케미여신’ 이가흔과 포스 넘치는 김현우의 본격적인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만남을 지켜보던 김희철은 “가흔 씨가 현우 씨의 눈을 못 마주치네”라며 현우 앞에서 유독 긴장한 듯한 이가흔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상민은 ”활력소 이가흔의 다른 모습을 발견했다“라며 흥분감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하트시그널2’에서 룸메이트였던 정재호와 김현우의 만남 또한 성사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정재호는 지난 주 이가흔과의 통화에서 오랜 시간 보지 못한 김현우에 대한 그리움을 내비친 바 있다. 3년 만에 다시 만나는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도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시야’ 영업 종료 이후 김현우의 행보에 대해 엿볼 수 있는 일상이 공개된다. 프렌썸 데이를 마친 김현우는 집으로 돌아와 레시피 개발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저녁 일상을 지켜보던 상암동 벗님들은 “진짜 아우라가 있는 것 같다”라며 다시 한번 감탄한다.

한편, 오영주는 지난주에 이어, 깜짝 ‘프렌썸 데이’를 맞이할 예정. 오영주와 ‘프렌즈’와의 아슬아슬 긴장 넘치는 분위기에 김희철은 “전 이 만남에 재산 겁니다”라며 확신에 찬 목소리로 두 사람의 썸을 응원한다. 게다가 프렌즈가 “영주 씨 뽑아서 참 다행이었어요”라는 한 마디를 건네자 신동은 “이 정도면 고백 아닌가?”라며 스튜디오는 설렘 가득한 반응을 보이기도 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 될지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김현우X이가흔의 새로운 조합이 주는 색다른 케미와 오영주X프렌즈와의 설레는 케미를 볼 수 있는 ‘프렌즈’는 10일 밤 10시 30분 채널A에서 방영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