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아이(Daydream)’ 발매
연예 2021/02/15 14:20 입력 | 2021/02/17 01:1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여섯 번째 OST, CHEEZE(치즈)의 ‘아이 (Daydream)’가 오늘(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6 ‘아이 (Daydream)’는 지친 하루 끝에서 느끼는 쓸쓸함을 담은 가사로, 부드럽고 청아한 ‘CHEEZE(치즈)’의 보컬과 꿈을 꾸고 있는 듯한 몽환적인 사운드가 더해져 모던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낸 곡이다.

곡의 분위기를 더 아련하게 만들어준 감성 보컬 CHEZE(치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타트업’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다. 참여하는 OST마다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곡을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현실에서도 존재할 법한 캐릭터들의 로맨스를 비롯해 오피스물의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윤송아(원진아)와 채현승(로운 분)의 스며드는 로맨스를 비롯해, 복잡한 과거사를 가진 이재신(이현욱 분)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효주(이주빈)의 사랑법, 이재운(이규한)과 채지승(왕빛나)의 어른 케미, 셰프 류한서(최정원)와 얽히며 새 국면을 맞이한 8년차 부부 채연승(하윤경)과 강우현(이동하) 등 다양한 관계 속, 사랑이란 감정이 만들어내는 에피소드가 폭넓은 공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블렌딩,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