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너의 눈에 내가 살아’ 발매
연예 2021/02/08 15: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다섯 번째 OST 감성 보컬 유성은의 ‘너의 눈에 내가 살아’가 오늘(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5 ‘너의 눈에 내가 살아(I Live in Your Eyes)’는 컨트리를 기반으로 한 감성 발라드 트랙으로 몽환적인 일렉 기타 사운드와 유려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을 한발 늦게 깨달은 사람의 설렘을 포착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기존 유성은이 들려준 스타일과는 달리 절제된 편곡과 차분한 보컬 플레이가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사랑에 빠진 사람의 일기장을 엿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무엇보다 레드벨벳, 볼빨간사춘기, 10CM, 김종국, 에이프릴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이비언과 김정우(TOXIC)가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웰메이드 트랙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롯이 ‘사랑’에 집중하고, 사랑하고 싶어 지는 이야기로 매회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선배 윤송아(원진아)을 지키기 위해 오랜 짝사랑을 끝내고 거침없는 직진을 시작한 채현승(로운)의 변화가 매회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윤송아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시작된 로맨스에 스며들어 가는 과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질이며 연애 세포를 일깨우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