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공식 예고 영상 공개…“승자만이 이름을 되찾는다”
연예 2020/11/09 17:50 입력 | 2020/11/09 18:1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게인’의 공식 예고 영상이 공개 됐다.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의 첫 방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공식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돌 출신부터 뮤지컬 배우, 록커,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유명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등 서로 다른 시작과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이 심사위원들 앞에 첫 선을 보이는 모습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참가자들 중 일부는 심사위원들도 한 눈에 알아볼 만큼 유명세를 가진(가졌던) 가수들이지만 각자의 이유로 무명이 되어 오로지 참가 번호로만 불리며, 다시 한 번 기회를 노린다. 승자만이 번호가 아닌 이름을 되찾을 수 있다.
 
‘한 번만 기회가 있다면’ ‘한 번 더 기회가 있다면’ 누구보다 치열하고 간절한 참가자들의 본 무대는 16일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싱어게인’은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