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엑소 백현 “슈퍼엠 리더로서 총대 맨다…항상 태민이가 ‘푸쉬’해”
연예 2020/08/29 20:00 입력

100%x200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엑소 백현이 '아는 형님'에서 슈퍼엠 리더로서 본인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의 태민, 백현,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슈퍼엠 완전체를 최초로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는만큼, 멤버들은 특별한 그룹 에피소드를 전한다.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엑소 백현은 슈퍼엠 활동 당시 리더로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풀었다. 평소 백현은 멤버들 대신 리더로서 회사에 고충을 토로하는데, 항상 태민의 한마디로 인해 움직이게 된다는 것. 백현은 “태민이의 말을 듣고 나면 항상 ‘내가 얘기하고 올게’라고 한다”라며 수동적인(?) 리더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형님들은 다른 슈퍼엠 멤버들에게 "백현이 리더로서 위엄이 있는가"라고 물었고, 이어지는 카이의 대답이 현장에 큰 웃음을 전했다는 후문.

리더 백현을 움직인 태민의 한마디와 카이의 센스 넘치는 대답은 2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