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김지혜 “김영철과 결혼 약속 한 적 있다” 폭탄 고백
연예 2020/08/21 17: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코미디언 김지혜가 신인시절 김영철과의 일화를 폭로했다.

2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진 코미디언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부부는 개성 넘치는 ‘부부 케미’를 뽐내며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함소원은 등장부터 파이팅 넘치는 인사를 보여주며 기선제압에 나섰다. 반면 남편 진화는 수줍은 미소로 한 마디씩 돌직구(?)를 날려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김지혜는 ‘김영철 폭로전’으로 녹화 내내 큰 웃음을 안겼다. 김지혜는 “과거에 김영철과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신인시절 KBS 코미디언 동기였던 김영철에게 연애 상담을 많이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두 사람은 각자 세 명의 연인을 사귀어 보고, 괜찮은 상대가 없으면 서로 결혼하자는 약속을 했다는 것.

또한 김지혜는 “과거 ‘강심장’ 녹화 당시 나는 ‘강호동 피해자’가 아닌 ‘김영철 피해자’였다”라고 전했다. 형님들은 “당장 에피소드를 풀어보라”라고 재촉했고, 김지혜가 밝힌 사건의 전말에 녹화장은 혼비백산 됐다. 또한 이를 들은 박준형의 분노 섞인 반응이 현장을 웃음으로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스튜디오를 혼란에 휩싸이게 만든 김지혜의 ‘김영철’ 폭로전은 2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