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절친 정용화-이준, 연습생 시절 비화 공개…‘견제 가득’ 첫 만남 회상
연예 2020/08/15 12:30 입력 | 2020/08/21 14:1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용화가 연습생 시절부터 알고 지낸 이준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15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자타공인 연예계 절친 이준, 정용화와 막 친해지고 있는 이진혁, 정세운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환상의 호흡'으로 뭉친 네 사람이 자타공인 예능돌답게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등장과 동시에 거침없는 예능감으로 형님들을 쥐락펴락 했다. 특히 정용화는 연습생 시절 이준과의 귀여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의 연습생으로 처음 만났는데, 당시 이준이 정용화에게 “너 노래 좀 해?”라고 물어보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것. 이준은 정용화의 이러한 폭로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새 연습생으로 부산 최고 얼짱이 온다는 소문을 들어서, 내가 ‘서울 사람의 표본’을 보여주려고 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준과 정용화의 과거 에피소드 폭로전은 계속 됐다. 이준이 “정용화가 배신을 했다”라고 주장하면, 정용화는 “이준은 기억 왜곡이 심하다”라고 받아치며 남다른 '절친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
 
‘형님학교’를 찾아 온 이준-정용화-이진혁-정세운의 활약상은 15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