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닥터씨유 후원받는다
스포츠/레저 2020/06/11 0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이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닥터씨유의 항균필름(항균동필름)을 후원받는다.

닥터씨유는 유성금속의 계열사인 ‘유성트랜스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향균브랜드로 지난2011년부터 국내 향균사업에 참여한 이후, 최근 코로나19바이러스 향균대안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닥터씨유는 올해3월에 코로나,메르스 등의 수퍼박테리아에 항균력99.9%의 항균동을 첨가한 접착식 항균동필름을 개발 및 판매에 나섰다.항균동필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비롯한 관공서와 사람의 왕래가 많은 국내종합병원,은행 등의 건물에서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에 힘 쓰고 있는 충남아산은 닥터씨유 항균동 필름을 후원받아 VIP석 테이블, 미디어실, 엘리베이터 등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하여 코로나19방역에 좀 더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항균동 필름을 후원해준 유성트랜스글로벌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 입어 코로나19방역을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향후 유관중 경기 전환 시에도 관중분들이 경기장에 안심하고 찾아오실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닥터씨유의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6일 FA Cup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에게 1대 0으로 승리하여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리그 첫 승을 위해 안양 원정에 나선다.
( 사진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