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놀란 능력, 맨손으로 홈런볼 잡고 얼떨결에 스타덤 “공을 잡은 표정이 압권이야”
정치 2012/11/24 23:58 입력 | 2012/11/25 00:05 수정

100%x200

출처:커뮤니티

야구장에서 관중이 맨손으로 공을 받아 본인이 놀라는 장면이 연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본인도 놀란 능력’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동영상을 캡쳐 한 것으로 주인공은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 중 홈런으로 펜스를 넘어온 볼을 관중석에 있던 한 남성관객이 공을 잡으려고 오른손을 위로 뻗어 얼떨결에 홈런볼을 잡은 모습이 담겨있다.



재미있는 것은 홈런볼을 잡은 남성관객의 표정이 자신이 맨손으로 홈런볼을 잡은 상황이 믿기지 않는 듯 조금은 놀란 멍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팔을 자신이 뻗어 놓고 잡히니 신기한 듯”,”정말 당황했다”,”당신이 잡아서 나도 당황했다”,”정말 재미있는 상황이다”,”선수로 스카우트 해야 한다 수비능력 탁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경기는 지난 5월12일 열린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나온 장면으로 야구장을 찾은 관중들도 이 남성 때문에 웃음을 터트렸다.





김대희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