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김재영, 훈훈 매력 가득한 비하인드컷 공개 ‘수트의 정석’
연예 2019/11/27 12: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시크릿 부티크’의 김재영이 훈훈한 촬영현장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SBS ‘시크릿 부티크’에서 J부티크 변호사 윤선우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재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김재영은 윤선우 캐릭터를 그대로 입은 듯한 모습으로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김재영은 극중 제니장(김선아)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흑기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 과정에서 마초적인 남성미 매력을 드러내는 가 하면 때로는 조용하지만 박력 있는 순정남의 면모를 보이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기도. 

공개된 사진 속 김재영 역시 작품 속 윤선우를 보는 것과 같이 캐릭터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촬영에 집중하는 진지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 스태프들과 대화를 나누며 훈훈한 미소를 띄우는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이처럼 ‘시크릿 부티크’ 이번 작품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김재영.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가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재영이 열연중인 SBS ‘시크릿 부티크’는 수, 목 밤 10시에 방영된다.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