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세정과 함께 시즌1 복습 영상 공개
연예 2019/10/28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공개를 앞두고 지난 시즌의 줄거리를 요약한 복습 영상을 공개한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막내 세정이 ‘범인은 바로 너!’ 시즌 1 복습을 위해 나섰다.

허당 탐정단의 연대기는 이름부터 거창한 ‘프로젝트 D’로부터 시작한다. 늘어나는 범죄를 막기 위해 과거 위대한 명탐정들의 DNA를 이식해 최고의 탐정을 만들어내는 프로젝트의 대상이 된 탐정단.

하지만 거창한 이름과 위대한 취지와 달리 이들의 추리력은 아쉽기만 하다. 허당 탐정단은 이를 만회하기 위해 박나래에게 섹시 댄스를 배우고, 구토가 나올 때까지 자전거를 타는 등 동분서주하며 추리에 몰두한다. 급기야 동료를 의심하다 범인을 놓치는 초유의 사태까지 벌어졌지만, 타고난 운과 근성으로 정재형, 이적, 존박 등으로 이뤄진 ‘천재 탐정단’과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의외의 활약을 선보이기도 한다.

마침내 프로젝트 D의 비밀을 눈앞에 둔 순간, 갑작스러운 폭발사고와 함께 동네 탐정 유재석이 홀연히 사라지며 ‘범인은 바로 너!’ 시즌 1은 미궁에 빠진 채 막을 내렸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사라졌던 유재석이 나타나 옛 동료를 불러모으고, 신입 탐정 이승기가 합류하면서 ‘꽃의 살인마’라고 불리는 연쇄살인범을 추적하는 과정을 담는다. 정교해진 사건과 업그레이드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생고생도 불사하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여전히 허당인 추리 실력에, 갈수록 고달픈 생고생이 더해져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는 11월 8일 전 세계 시청자에게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Busted_Netflix)와 인스타그램 (@BustedNetfli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