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닷컴 월 수익 6억 돌파, 쇼핑몰 순위 3위 등극
연예 2010/06/06 09:53 입력 | 2010/06/07 10:08 수정

100%x200
티아라닷컴(이하 티닷)이 6월 월드컵 맞이 대형 응원과 이벤트로 주목을 받고있다.



현재 티아라는 응원가 "We are the one"으로 한국대표님의 선전을 위해 많은 응원활동 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월드컵을 겨냥한 이벤트는 업계 1위다운 규모로, 월드컵관련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전액이 아프리카의 비개발지역 급식소 설치 및 개인지원 형식으로 기부될 것 으로 알려져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티아라가 공식 후원하는 '다이손'이라는 어린이는 아프리카의 축구꿈나무로써 공개전부터 회원뿐 아니라 많은 방문자들에게도 감동을 주고 있다.



티아라의 활발하고 뜻깊은 기부 활동으로 더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티닷은 10대뿐아니라 20대까지 겨냥한 파격적인 사진과 트랜디한 스타일링으로 6월3일 리뉴얼 오픈했다. www.t-aradot.com



티닷은 가수 티아라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일일 방문자수 50만건/일매출 2000만원 이상을 기록, 최단기간 연예인 쇼핑몰 전체 3위로 뛰어올랐다.



한편, 티아라는 정규 1집 ‘BoPeepBoPeep’활동시 유한킴벌리로부터 선물받은 뽀삐 화장지를 기부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티아라는 쇼핑몰사업 외에도 개인적으로 은정은 드라마(커피 하우스), 지연은 영화(고사2 )로 효민은 드라마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다른 멤버들 또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