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17일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연예 2019/05/16 15:30 입력 | 2019/05/16 16:18 수정

[디오데오 뉴스] 채널 최초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 드라마 ‘김슬기천재’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는 사용자가 주인공이 된 듯 한 느낌을 주는 1인칭 시점의 모바일 전용 참여형 어플리케이션 드라마다.
‘김슬기천재’에서 사용자는 단순히 선택지를 고르는 정도를 넘어서 실제로 자신의 모바일 화면이 구동되듯 실제 존재할 법한 가상의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하고 드라마에 참여하게 된다. 테크노밸리의 한 바이럴 마케팅 회사 ‘낚시왕닷컴’의 팀원 도성구(정성호 분), 송관지(박수아), 천차돌(유영재), 김연섭(최문희)이 10회 동안 10개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상한 이야기를 담는다.
첫 번째 에피소드 주제는 바로 포토샵 복원 어플 ‘보정 인정? 노인정?’ 편이다. 이 가상의 어플리케이션은 필터나 비율 조정은 물론 잘린 사진까지 원본으로 적나라하게 복원한다. ‘낚시왕닷컴’의 팀장 도성구는 ‘보정 인정? 노인정?’ 어플에 흥미를 보이다가 결국 본인이 ‘포샵 대참사’를 겪게 된다.
‘김슬기천재’는 동명의 무료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이용이 가능하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후 요약본이 업로드 된다. 본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영상이 SNS를 통해 제공될 예정.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보정 인정? 노인정?’ 어플 편은 17일 밤 10시에 첫 공개된다.
( 사진 = JTB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