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영숙, “‘눈이 부시게’ 김혜자가 직접 섭외”
연예 2019/05/08 16:20 입력

100%x200
정영숙, “남주혁, 프레시하고 핸섬. 열심히 하고 잘한다” 극찬
정영숙, “센 이미지 때문에 과거 사미자와 다퉈” 궁금증UP

[디오데오 뉴스] ‘해피투게더4’에서 정영숙이 김혜자가 직접 자신을 섭외했다고 밝히며 ‘샤넬 할머니’ 캐스팅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9일 방송은 ‘눈이 부시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부신 존재감을 장착한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윤태진-진아름이 출연해 숨겨왔던 예능감을 모조리 폭발시킬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영숙이 “데뷔 51년 만의 첫 예능 출연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는 지난 ‘해투4’ 22회에 출연했던 배우 정재순의 기록을 깨는 것으로, 51년간 꽁꽁 숨겨두었던 정영숙의 입담에 시종일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정영숙은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출연하게 된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영숙은 “김혜자 언니가 직접 전화를 걸었다. 드라마 ‘엄마의 바다’ 이후로 26년만의 재회였다”며 김혜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이어 그는 극중 특별한 케미를 뽐냈던 남주혁에 대해서 “프레시하고 핸섬하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연기를 잘했다”고 극찬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정영숙은 과거 센 언니의 원조였다며, “센 이미지 때문에 사미자 언니와 다툰 적도 있다”고 말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정영숙은 “남자 선배들에게 오빠라고 부르지 않고 꼭 ‘선배’로 불렀다”며 원조 센 언니의 위엄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에 51년 만 첫 예능 출연에 맹활약을 펼칠 정영숙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