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3’ 한혜진 “25시간 잔 적 있다” 고백에 박나래가 놀란 이유는?
연예 2019/03/27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박나래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자신들이 키가 크지 않았던 이유를 밝혀냈다.

27일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에서는 4MC인 한혜진,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 위키미키 최유정이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트렌드인 ‘케렌시아’를 주제로 공감 토크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3’ 녹화에서는 한혜진은 자신의 최대 수면 기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미국에서 모델을 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저녁 8시에 잠들었는데 눈을 뜨니 9시였다. 한 시간밖에 안 자서 이렇게 피곤 하구나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다음날 9시였다”라고 밝혔다. 박나래와 최유정은 25시간을 내리 잠들었던 한혜진을 신기하게 바라봤지만, 이미주는 “집에 있으면 계속 잘 수 있다”라며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키가 큰 한혜진과 이미주의 반응을 본 박나래는 갑자기 깨달음을 얻은 듯이 최유정을 바라봤다. 이어 “그래서 우리는 키가 안 컸나 봐”라고 말하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어 한혜진과 이미주는 “많이 잔만큼 성장통도 컸다” “잠을 자야 키가 큰다”등 박나래의 생각을 뒷받침하는 말들을 덧붙였다. 박나래는 “왜 잠을 안 잤을까. 지금 자도 소용없는데”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최유정 역시 이에 동의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새로운 트렌드 ‘케렌시아’에 대한 4MC의 솔직한 공감 토크는 2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매드 뷰티3’는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