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3’ 최유정, “언니 없을 때 나래바 가도 될까요” 질문에 박나래 ‘당황’
연예 2019/03/06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키미키 최유정이 뜻밖의 질문으로 박나래를 발끈하게 했다.

6일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에서는 ‘칩 시크(저렴하지만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 좋은 뷰티템)’를 주제로 4MC인 한혜진, 박나래, 이미주, 최유정이 솔직한 공감 토크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3’ 녹화에서 이날의 주제인 ‘칩시크’가 공개되자, 4MC의 뷰티 아이템 구입 비용이 화두에 올랐다. 이미주는 “‘마매뷰3’ MC를 맡고 품위유지비가 커지고 있다”라며 최근의 소비 습관에 대해 하소연했다. 이에 한혜진은 “여기 전 재산을 품위 유지에 쓰는 사람이 있다”라며 박나래를 지목했다. 박나래는 “나래바 사장으로서 인테리어부터 다양한 드링크, 각종 소품들을 대량 구매하며 품위유지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 때 조용히 듣고 있던 막내 최유정은 “거긴 그냥 원하면 아무 때나 가면 되는 것인가. 언니가 없을 때도 가도 되나”라고 물었다. 순수한 유정의 물음에 박나래는 “왜 굳이 내가 없을 때 오려고 하는 것이냐”라며 발끈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한혜진이 “나래바는 가정집이다. 정말 가게로 착각하면 안 된다”라며 급히 상황을 수습해야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진행된 실시간 라이브 리뷰쇼에서는 서포터즈 ‘뷰티 인싸’들과 4MC가 소통하며 ‘칩시크’ 아이템을 주제로 거침없이 솔직한 품평을 나눴다.

4MC가 직접 소개하는 ‘칩’하지만 ‘시크’한 뷰티템들은 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4’ 마이매드 뷰티3’에서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