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김상중-안우연-신도현-차인하, 감사실 ‘꽃미소 F4’ 심쿵 유발 비하인드
연예 2019/03/24 13:00 입력 | 2019/03/24 14:3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더 뱅커’ 김상중이 감사실의 웃음 바이러스에 등극했다. 김상중-안우연-신도현-차인하 감사실의 ‘꽃미소 F4’의 심쿵을 유발하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된 것. 특히 감사실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폭소 유발자(?)’ 김상중과 봄 기운을 끌어올리는 ‘감사실 트리오’안우연-신도현-차인하의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는 감사실의 ‘꽃미소 F4’ 김상중-안우연-신도현-차인하의 심쿵 유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3인의 대한민국 대표 연기대상 수상 배우들이 의기투합하고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 등 특급 신인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더 뱅커’에서 대한은행에 맞서는 감사 노대호와 개성 가득한 감사실 요원 서보걸(안우연), 장미호(신도현), 문홍주(차인하)가 깨알 케미를 발산하며 통쾌한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더 뱅커’의 감사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봄 햇살처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꽃미소 F4’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감사실의 밝은 분위기를 주도하는 주인공은 바로 김상중. 그가 함께 한 사진 속에는 웃음 바이러스가 가득 퍼진 것처럼 활기찬 기운이 뿜어져 나온다. 김상중은 감사실의 ‘폭소 유발자(?)’로 어느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는 감사실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김상중과 함께 감사실의 ‘케미 요정’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안우연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도 시선을 끈다. 김상중, 신도현, 차인하 등 누구 앞에서도 거리낌없는 그의 천진난만한 미소는 웃음으로 시끌벅적한 감사실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감사실의 비주얼로 손꼽히는 신도현, 차인하도 참을 수 없는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데, 이들의 웃음은 ‘꽃바람’을 일으키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더 뱅커’ 측은 “감사실 촬영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면서 “감사 노대호 역을 맡은 김상중 씨가 감사실의 케미를 제대로 살려주고,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 또한 누구보다 편안하고 재미있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이 ‘더 뱅커’에서 보여줄 훈훈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는 27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 사진 = MBC ‘더 뱅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