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가 웬디에게 알려준 ‘차이나는 클라스’ 적응 꿀팁은?
연예 2018/12/19 0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레드벨벳 슬기가 웬디에게 ‘차이나는 클라스’ 출연 경험을 공유했다.
  
19일에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양정무 교수가 ‘아는 만큼 보이는 그림 이야기’를 주제로 두 번째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는 레드벨벳의 웬디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웬디는 얼굴을 공개하기 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목소리로 수업에서 다뤄질 화가들을 소개했다. 오상진은 “왠지 젊어 보이려고 노력하는 느낌이다”라며 오늘의 게스트가 연령대가 높은 여성일 것이라 추측했다. 하지만 막상 웬디가 등장하자 “지적인 목소리여서 그랬다”고 변명해 학생들의 공격을 받았다. 웬디는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먼저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했던 같은 팀 멤버 슬기에게 방송 적응 팁을 듣고 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자, 양정무 교수는 “올해는 에로티시즘의 대가 구스타프 클림트가 사망한 지 100년째 되는 해다”라며 클림트의 작품인 ‘키스’를 소개했다. 딘딘은 ‘키스’를 보자마자 “나의 뮤직비디오에 나온다”라고 외쳐 학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어 “누구의 작품인지 모르고 촬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웬디는 “클림트의 작품이 전시된 미술관을 직접 가서 봤다. 조명이 비치는 것에 따라 다르게 반짝이는 작품을 보니 말문이 막혔다”며 적극적으로 감상평을 드러냈다.
  
슬기가 웬디에게 전한 ‘차클’ 적응 꿀팁은 1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