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우주소녀 다영, 찢은 족발X뜯는 족발 컬래버…치팅 데이 현장
연예 2021/10/06 15:30 입력 | 2021/10/07 19:4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우주급 리액션으로 활약을 펼쳤던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 연구원으로 재등판한다. 다영은 “족은 뜯어야 제맛”이라며 찢은 족발부터 뜯는 족발까지 치팅 데이를 방불케 만든 족발 먹방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7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특별 연구원으로 재출격한 우주소녀 다영의 먹방 모습이 담긴 7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치팅 데이를 위한 음식’을 주제로 ‘개그계 근육 멧돼지’ 강재준과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연구원으로 출연해 ‘가짜 밀키트’ 찾기에 나선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짜 밀키트’ 후보 중 하나인 ‘찢족’ 밀키트 먹타임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찢족’은 기존의 족발과는 달리 살코기가 모두 찢어져 나온 비주얼로 연구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야들야들, 탱글탱글, 쫀든쫀득 3가지 식감이 모두 살아 있는 ‘찢족’ 밀키트에 연구원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우주소녀 다영이 ‘찢족’ 먹방에 이어 족을 들고 ‘뜯족’을 즐기며 실제 치팅 데이를 방불케 하는 현장도 담겨 눈길을 모은다. 다영은 “족은 뜯어먹어야 제맛”이라며 아이돌계 신흥 먹방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특별연구원 우주소녀 다영의 ‘찢족’과 ‘뜯족’을 오가는 먹방 현장은 7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