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 & GYM캐리’ 현우 출연확정, 상남자 변신 도전
연예 2021/10/06 14:00 입력

100%x200
스윗남 현우, 벌크업 과정 공개 ‘기대’

[디오데오 뉴스] ‘브래드PT & GYM캐리’ 현우가 상남자로 거듭난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 & GYM캐리’가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그들의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리얼리티’이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3MC로 나선 가운데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가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모은다.

이런 가운데 ‘브래드PT & GYM캐리’를 통해 건강 찾기에 도전하는 마지막 도전자가 공개됐다. 배우 현우이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현우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파스타’, ‘뿌리 깊은 나무’, ‘못난이 주의보’, ‘송곳’, ‘월계수 양복점 심사들’, ‘99억의 여자’, ‘로스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현우는 매 작품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훤칠한 키,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현우가 ‘건강’, ‘살’ 때문에 어떤 고충을 겪고 있는 것일까. 이에 대해 ‘브래드PT & GYM캐리’ 제작진은 “현우가 ‘브래드PT & GYM캐리’의 개인 맞춤형 건강PT를 통해 상남자에 도전한다. 한층 성숙하고 탄탄해질 현우의 변신, 이를 위한 현우의 노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윗남 현우의 상남자 도전. 현우의 건강한 도전이 펼쳐질 MBC에브리원 ‘브래드PT & GYM캐리’는 오는 22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소속사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