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노트2’ 김사무엘 vs 지민혁, 결정 장애 유발 매력 대결
연예 2018/08/09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복수노트2’의 ‘시크 반항아’ 김사무엘과 ‘훈훈 뇌섹남’ 지민혁이 우열을 가리기 힘든 매력 대결로 결정 장애를 유발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대체불가 매력을 과시하며 네티즌들의 심장을 어택하고 있는 것.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나가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특히 전작 ‘복수노트’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으로 오락전문채널 XtvN의 첫 드라마로 낙점돼 ‘여름방학 스페셜’로 런칭하는 올 여름 기대작이다.

극 중 김사무엘(서로빈 역)-지민혁(서제이 역)은 각각 1월과 12월에 태어난 형제지만,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김사무엘은 눈빛만 바라봐도 홀릭될 것 같은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밥 먹듯 지각하는 것은 물론 책을 가져오지 않고도 당당한데다 말수까지 적은 베일에 쌓인 인물로 혼자만의 세계에 갇힌 듯 후드티-이어폰은 그의 패션을 완성하는 필수 아이템. 다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김사무엘은 어딘가 나쁜 남자의 분위기가 느껴지지만 고독미를 품고 있어 여자들이 뿌리치기 어려운 마력의 소유자다.

반면 지민혁은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옷차림에 환한 미소로 모범생의 정석을 보여준다. 공부와 예체능까지 섭렵하며 화려한 성적표로 선생님들마저 놀라게 만드는 뇌섹남. 초훈남으로 누구에게나 친절한 그는 흔들리는 버스에서 안서현(오지나 역)을 보호하는 등 넘치는 소년미와 기대고 싶은 스윗함으로 가득한 인물이다.

특히 ‘복수노트2’는 안서현이 김사무엘-지민혁 형제와 얽히고 설키며 러브라인까지 예고해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안서현의 열일곱 첫사랑으로 김사무엘-지민혁 중 한 명이 연결될 조짐을 보여 벌써부터 10대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매력 대결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등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오는 13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 사진 = Xtv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