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노트2’ 지민혁, 더 이상 완벽할 수 없는 우유남 완벽 빙의 ‘달달’
연예 2018/07/30 16:10 입력

100%x200
지민혁, 첫 눈에 반할 심쿵 미소 스틸컷 공개 ‘소년美 발산’

[디오데오 뉴스] ‘복수노트2’ 지민혁이 완벽한 초훈남 고등학생으로 변신,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담은 여심저격 심쿵 미소를 선보였다. 지민혁은 외모-두뇌-인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우유남(우월한 유전자를 지닌 남자) 서제이로 변신, 연기 포텐을 폭발시킬 조짐을 보이고 있다.

XtvN 여름방학 스페셜 ‘복수노트2’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그런 가운데 지민혁은 미친 외모에 섹시한 두뇌까지 갖춘 초훈남 ‘서제이’ 역을 맡아 지나가 곤경에 처할 때마다 흑기사가 되어 준다.

‘복수노트2’ 측은 지민혁(서제이 역)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훈남 제이로 변신, 모범생의 정석처럼 교복을 입고 밝은 모습으로 학교에 등교하는 사진을 공개해 벌써부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민혁이 맡은 제이는 김사무엘이 연기하는 서로빈과 형제 사이지만, 시크한 반항아 로빈과 달리 달콤하고 친절한 훈남 스타일이다. 완벽한 외모에 1등을 놓치지 않는 뇌섹남인데다 지나의 흑기사가 되어주는 인성마저 갖췄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혁은 단정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에 셔츠 단추를 꼭 잠그고 넥타이를 정석대로 착용한 모범생다운 차림새를 하고 있다. 한 손으로는 어깨에 걸친 배낭을 살짝 잡고 다른 손은 바지 주머니에 무심한 듯 넣어 모범생이지만 어딘가 여유가 묻어나는 훈남의 모습을 완벽히 보여주는 것. 특히 달콤하고 따뜻한 눈빛과 어우러지는 미소는 어떤 여성이라도 첫 눈에 반하게 할 만한 심멎 스타일로 초훈남 제이에 철저히 빙의된 모습이다.

이 같은 우유남 지민혁이 지나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등교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에서 더욱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길거리에서도 1mm의 흐트러짐 없는 모범생 모습을 보이고 있는 지민혁은 커다란 눈망울에 반듯한 이마와 턱선, 따뜻한 미소까지 겸비해 제이를 완성시키고 있다.

올 봄 Mnet ‘고등래퍼2’로 화제를 모은 지민혁은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실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고등학생으로서 제이를 실감나게 소화해 기대를 모은다. ‘복수노트2’ 제작진은 “지민혁은 뛰어난 대본 이해력을 바탕으로 제이 캐릭터를 완벽히 이해하며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실제 고등학생인 만큼 현장에서 동료 배우들을 듬직하게 이끌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는 등 지민혁은 여자들의 로망 가싶남(가지고 싶은 남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와 폭발적인 화제에 힘입어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8월 13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 사진 = XtvN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