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줄게’ 휘성X멜로망스 김민석 콜라보, 감성 보컬들의 심야 라이브
연예 2018/03/28 17: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8일 방송되는 채널A ‘우주를 줄게’에서 꿀보이스 6인-유세윤, 가수 휘성∙예성∙카더가든∙손동운(하이라이트)∙김민석(멜로망스)-의 별밤 라이브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첫 방송 이후 별과 음악이 어우러진 ‘무공해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우주를 줄게’는 28일 방송에서도 시청자들에게 감미로운 ‘힐링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밤늦은 시간 실시간 라이브가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1000 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SNS에 접속해 멤버들과 소통하며 노래를 감상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카더가든과 멜로망스 김민석은 직접 피아노와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라이브에 감흥을 더한다. 김민석은 휘성과 즉흥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달콤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선율로 감성 가득한 밤을 선물한 뮤지션 6인의 실시간 라이브 현장은 28일 밤 11시 채널A ‘우주를 줄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A ‘우주를 줄게’는 무수히 별이 뜬 밤하늘 아래, 뮤지션들이 감성 충만 라이브를 펼치는 내용의 감성충전 음악여행 프로그램이다. 뮤지션 6인-유세윤, 가수 휘성∙예성∙카더가든∙손동운(하이라이트)∙김민석(멜로망스)이 잠시 일상을 벗어나 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