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줄게’ 뮤지션 6인, 오늘(14일) V라이브 진행…“직장인들에 힐링 선사”
연예 2018/03/14 11: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채널A가 야심 차게 준비한 감성충전 음악여행 프로그램 ‘우주를 줄게’의 V 라이브가 오늘(14일) 낮 12시 30분 실시간으로 온라인 방송된다.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점심 시간을 통해 달콤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겠다는 의도다. 

충청북도 영동군 심천역에서 진행 예정인 ‘우주를 줄게’ V 라이브는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개가수 유세윤, 가수 휘성∙예성∙카더가든∙손동운(하이라이트)∙김민석(멜로망스) 등 출연진 전원이 참여한다.

V 라이브에서는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뮤지션 6인의 진솔한 모습은 물론 ‘우주를 줄게’를 촬영하며 있었던 에피소드 등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방송에서는 시청자들과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6명의 뮤지션들은 밤하늘 아래에서 듣기 좋은 별과 어울리는 음악 추천 받기, 시청자들에게 듣고 싶은 플레이리스트 추천 받기 등 V앱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섯 명의 뮤지션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라이브가 펼쳐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채널A ‘우주를 줄게’는 무수히 별이 뜬 밤하늘 아래, 뮤지션들이 감성 충만 라이브를 펼치는 내용의 감성충전 음악여행 프로그램이다. 뮤지션 6인 (유세윤, 휘성, 예성, 카더가든, 손동운(하이라이트), 김민석(멜로망스))이 잠시 일상을 벗어나 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21일 밤 11시 첫 방송.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